소개

외식 · 프랜차이즈 사업을 위한 실무 중심의 교육 프로그램

교육목표 외식 · 프랜차이즈 CEO과정은 외식 · 프랜차이즈 사업을 위한 외식, 유통, 제조, 농·축산업, 서비스업 등
다양한 산업분야에 적용할 수 있는 실무 중심의 교육 경험을 제공합니다.
교육대상 외식/외식프랜차이즈 본부(법인) CEO 및 임원
농 · 축산 · 식품 유통업체(법인) CEO 및 임원
외식/식품/유통산업 관련 최고 경영자
외식업 창업 및 해외사업 희망자품
교육기간/시간 미정
교육장소 미정
교육비 미정
구성

외식 · 프랜차이즈 경영에 필요한 체계적 모듈로 구성된 핵심 전문 교육 실행

MODULE 1
시장동향 및 트렌트


외식· 프랜차이즈 산업의 흐름과 전망을 통한
성공경영의 핵심전략 도출


MODULE 2
제대로 된 프랜차이즈 시스템


프랜차이즈 사업성 진단 및
본사시스템 구축 노하우


MODULE 3
농·축산 식품정책과 전략


농· 축산 식품의 대내의 변화와
대응전략


MODULE 4
기업가 정신


외식· 프랜차이즈 산업최고 경영자의
전문 경영능력 함양


MODULE 5
스마트 경영


4차산업 혁명에 따른 외식· 프랜차이즈 산업의
패러다임 변화와 적용


MODULE 6
글로벌 브랜딩


글로벌 브랜드로의 성장을 위한
경쟁력 강화


Module 교육내용
시장동향 및 트렌드 외식·프랜차이즈 산업 트렌드와 향후 전망
불확실성 시대에 대응하는 외식·프랜차이즈 기업의 지속성장 조건
제대로 된 프랜차이즈 시스템 프랜차이즈 이해와 구축방법
프랜차이즈 본사경영론
프랜차이즈 시스템 구축 사례연구
농·축산·식품 정책과 전략 농·축산·식품의 정책방향과 전망
정부시책 활용 및 유통전략
6차산업의 이해와 적용사례
기업가정신 경영철학, 경영이념, 비전설정
기업인으로서의 매너와 에티켓
조직 패러다임 변화와 리더의 역할
스마트 경영 4차산업 혁명에 따른 주방 오퍼레이션 혁신
Big Data 경영
외식·프랜차이즈 식자재의 미래
글로벌 브랜딩 글로벌 외식·프랜차이즈 경영전략
농·축산 식품의 브랜딩 전략
해외진출 사례연구
기대효과

학계, 전문가, CEO 간 인적 네트워크 구축 및 글로벌 스탠다드 수립


외식·프랜차이즈업계 전문가 네트워크를 통한 비즈니스 전반의 다양한 경험 공유


교수-전문가-CEO간
인적 네트워크


·축산·식품·외식·프랜차이즈 산업의 인프라 구축을 통한 새로운 유통채널 확보


외식·프랜차이즈 산업의
글로벌 스탠다드 구축